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가볼만한곳~~

송도 신도시 생선구이집.. 구읍'S(구읍에스)

by 이와.. 2015. 10. 17.



송도신도시 갔다가, 생선구이 먹고 싶어서 급히 검색해 찾아가본 구읍에스라는 집입니다. 


생선구이와 국밥을 주메뉴로 하고 있고요. 가게는 아담하더라구요. 


4인 기준으로 테이블이 10개도 안됐으니까요. 인테리어나 이런거 카페 느낌 살짝 나면서 나름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사진은 하나도 안찍었네요. ^^;;


생선구이는 생선별로도 있고.. 모듬구이도 있는데.. 2인이 19,000원 이었나.. 


생선구이와 밑반찬, 밥과 사골우거지 국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송도신도시에서 이 정도 가격이 이정도 음식이면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다고 생각이 되네요. 가게 앞에 차를 세울 수 있긴 한데, 그냥 근처 거리에 세워야 하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았고요. 주말이라 그런지 오늘은 길가에도 차 대기가 쉽진 않았습니다. 주차는 해당 건물 지하에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던데.. 차 끌고 가신다면 확인해보셔야 할 듯.. ^^




생선구이를 찍어먹는 간장 소스입니다. 기본 간이 약하기에(간이 안되있는건가.. ^^;;) 소스 찍어먹으면 밥 반찬으로 딱 좋아요. 그냥 먹어도 전 좋긴 했습니다. 



음식 맛이 괜찮을 것 같아서 김치전 하나 시켜봤는데.. 딱 기대했던 맛이어서 좋았어요.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 ㅋ



기본으로 나오는 밥 한공기와 사골우거지국입니다. 생선구이 먹기전 전 후르륵 먹어버렸네요. 



조기, 박대, 가자미, 꽁치, 고등어.. 2인 모듬구이 모습입니다. 2인이 먹기에 딱 적당하네요. 아.. 김치전 없었으면 조금 모자랐으려나.. 제가 양이 적은 편은 아니여서.. ^^;;


생선은 구이 외에는 잘 안먹을 정도로 비린 것 싫어하는데요. 그런 것 없이 맛나게 잘 구워져 나오네요. 



4가지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했습니다. 


송도가서 생선구이나 국밥 생각나신다면 가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저희 말고 다른 한테이블 손님들은 국밥 맛나게 드시더라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