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일기

화이트데이.. 학부모 총회..

by 이와.. 2006. 3. 14.
화이트데이 겸.. 학부모총회가 있는 날이였다. 그것때문에 또 정신 없었던 하루.. 방송 설치와 행사자료제작을 동시에 한다는건 좀 부담되는 일이다. 거기다가, 학부모단체에 가입을 권유해야 하는 일도 참 내키지 않는 일.. 아이들에 대해서 교사와 학부모가 서로 상의하고, 한해동안 꾸려갈 학급경영에 대해서 이야기 나누는 시간만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하긴, 관리직에서는 관리직 나름대로 학교가 원활하게 돌아가기 위해서 단체 가입을 권유하라고 강요하는 거겠지만.. 평교사의 입장에서는 학부모님과 마찬가지로 부담스럽기만 하다.



그렇게 정신없이 학교일을 어느 정도 마무리 짓고.. 그 이후엔 화이트데이.. 특별선물로 준비한건, 몇십곡의 노래중에서 '사랑해'라는 표현이 들어간 부분만 편집해서 붙여넣은 10여분간의 사랑해~ I love you 러쉬~~ 그 마지막 부분에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였나? 그 노래의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가 반복되는 부분을 넣었다. 여러 달콤한 사랑표현이 있지만, 군인시절에 들었던 저 노래의 감동이 아직도 남아있기에 엔딩으로 장식..



찾아보면 엄청나게 많은 곡들이 있겠지만, 그런데 또 막상 혼자 찾아보려하니, 사랑해라는 이야기가 직접 드러나는 가사의 노래를 찾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였다. 덕분에 음악편집 프로그램까지 건드려보고..



이젠 내일을 위해 쉼~~

'나의이야기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 2006.03.19
이른 잠..  (0) 2006.03.15
..........................  (0) 2006.03.12
바쁜 하루..  (2) 2006.03.07
일은 많고 생각의 폭은 좁아지고..  (0) 2006.03.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