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뮤직비디오

글루미선데이

by 이와.. 2006. 8. 28.










우울한 오후 사랑의 질투는 실수를 연발해

참희 부서진 그대의 눈물 세상을 차게 적시네

숨이 막힐 듯 벅차 오르던 달콤함을 잊은 채

영문도 모르는 시린 사랑에 오열의 찬가를 부르네

천사의 눈물에 내 눈물 감추게 태풍을 내게로 부를 땐

하늘을 여네 마음의 상처를 달빛에 모조리 녹이게

어둠이 선율에 젖어 우네 작별의 흔적을 남긴채

돌이킬 수 없는 사랑에 이별을 반가이 맞이해



저 하늘이 나의 영혼을 괴로움에 빠져도

어차피 내겐 삶의 시련.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구름 뒤의 절망의 빛이 내 등뒤에 모두 숨어도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아무리 가르고 갈라도 피할 수 없는 우리 내 운명은

내가 믿는 신의 선택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들려라 나의 목소리 너의 귓가에 들리게

울분이 터지는 오열 속에도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저기 길 잃은 별들과 함께 삶의 희망을 모두 잃어도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신에게 그대를 빼앗긴 내가 영혼을 팔아 곁으로 가기에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그대를 잃어도 사랑을 하기에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노래를 멈춘 슬픈 새들과 나는 침묵을 지키네

돌이킬 수가 없기에 그래도 하늘은 나의 편



우울한 오후 두려움과 외로움에 밤을 새

그대가 버려둔 나의 영혼이 어둠과 나란히 잠들 때

찾기 힘든 여유와 자유를 끊임없이 갈망하던

나의 욕망이 절망 속에서 남은 사랑을 전해

가슴속의 멍에와 비애 생각의 장애를 남긴 채

알수 없는 고독의 향기도 나의 몸을 감싸네

오선지에 그려진 슬픔 영혼을 찾는 노래가

같은 눈물을 흘리는 이 밤 나를 부를까 걱정돼



서울 땅은 내 것이 아닌 설 자리를 주지 않아

어머님의 눈물을 통해 날개를 잃은 나를 발견

그래도 하늘은 나의 편 상처뿐인 날개 짓에

꿈과 희망을 모두 잃어도 그래도 하늘은 나의 편

아무리 울고불고 내가 발버둥쳐도 떠나가

잃지 않으려 바랬던 것들 나의 곁을 달아나

날개 짓을 멈추지 않는 저기 새들과 함께 날아가

떠날 것들은 떠나가 아무리 끌어 안아도 가....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저기 길 잃은 별들과 함께 삶의 희망을 모두 잃어도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신에게 그대를 빼앗긴 내가 영혼을 팔아 곁으로 가기에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그대를 잃어도 사랑을 하기에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노래를 멈춘 슬픈 새들과 나는 침묵을 지키네

돌이킬 수가 없기에 그래도 하늘은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저기 길 잃은 별들과 함께 삶의 희망을 모두 잃어도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신에게 그대를 빼앗긴 내가 영혼을 팔아 곁으로 가기에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그대를 잃어도 사랑을 하기에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노래를 멈춘 슬픈 새들과 나는 침묵을 지키네

돌이킬 수가 없기에 그래도 하늘은 나의 편





힙합 음악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중 하나.. 원곡을 살리면서도 참 멋지게 만들어진 곡인것 같다.

'음악이야기 > 뮤직비디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0) 2006.11.18
자우림 you and me  (0) 2006.11.01
에반게리온 오프닝  (0) 2006.10.02
마이클잭슨  (0) 2006.09.21
애니매이션 콘서트  (0) 2006.07.24

댓글